# 식품/농협 목우촌

소세지 계란으로 간단한 아침밥 준비

바른 김선생 2019. 3. 12. 22:31
728x90

 

소세지 하나로 10분만에 완성하는 간단한 아침밥 준비!

 

여러분은 아침밥을 임금처럼 만들어 드시나요?

 

바쁘신 여러분에 맞게 푸짐하고 빠른 간단한 아침밥 차리기

 

 

 

영양소 가득한 든든한 간단한 아침밥 식단 레시피!

 

시작해볼게요.

 

 

재료

 

소세지 / 계란 / 샐러드 야채

 

 

재료가 간단해서 놀라셨겠지만,

 

저게 전부인데, 예쁜 디쉬가 나오더라구요!

 

"저도 놀랐습니다."

 

 

 

소세지는 목우촌 페퍼 롱 소시지를 준비했습니다.

 

일반 꼬치 소세지의 1.5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엄청난 크기)

 

엄청 길었어요! 그러니 양이 많고, 가격도 괜찮구요

 

 

이 소세지를 잡고 막대만 빼내 줄게요 ( 영차,, )

 

빼내는 동안 영양소를 살펴보면

 

 

목우촌은

 

역시 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었구요, 소세지가 크다고 해서

 

전분을 많이 섞어 만든 것 같지 않았어요

 

단백질, 지방이 많은 엄청 큰 소세지네요.

 

무엇보다 트랜스 지방이 적어 좋습니다.

 

 

 

손질

 

 

 

소세지 손질은 접시의 핵심!

 

 소세지 자체가 데코가 되서 먹음직스럽게 되는 것 같아요

 

 

 

사선으로 살짝 칼집을 내줄게요

 

참고로 목우촌 페퍼 롱 소시지는 케이싱이 튼튼해서

 

칼을 깊게 넣어도 크게 휘지 않았어요~

 

아주 좋아요 (그치만 살짝~)

 

 

 

반대편도 똑같이 칼집을 내주세요 

 

간격을 일정하게 깊이도 일정하게 해준다면

 

일정하게 휘어진 예쁜 모양이 나옵니다

 

 

 

 

 

샐러드를 접시에 담아줄게요

 

사실 마트에 채소가 다 떨어져...

 

팩으로 된 돈까스 샐러드구매했어요.

 

 

 그래도.. 돈까스랑 소세지 둘다 머스타드가 잘 맞아서?!

 

조합이 괜찮을 것 같아요!

 

 

접시가 완성! 다음은 조리죠?

 

사실 유리접시에 그림을 그리고 싶었지만, 지금은 간단한 아침밥 준비잖아요~

 

(ㅎㅎ 요리 꿈나무의 데코레이션 열정은 여기서 접어둡니다..)

 

 

조리

 

조리를 시작합니다. 팬을 달궈준 후 손질된 소세지를 구워줘요!

 

휘익~ 휘익~!

 

소세지 안에 후추가 있어서 잡내없이 잘 구워질 것 같네요!

 

 

 

이때 강한불에서 구우면 소세지가 휘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 줍니다 ~.~

 

(약불에서~중간불) 

 

간단한 아침밥 준비가 복잡해졌네요..ㅎㅎ

 

...기왕이면 다홍치마겠죠?!

 

 

 

계란까지 후라이 해주면 완성네요~

 

계란 색이 너무 이쁘네요..ㅎ

 

여담이지만,

 

싱싱한 계란은 노른자를 바늘로 살짝 찔러도~ 잘 안터진데요!!

 

 

 

소스를 뿌리기 전이지만, 먹음직스러운 한끼가 된 것 같은..(감격!!)

 

식기 전에 빨리 소세지를...

 

한입 베어물고 싶어요. 소스를 뿌려줍니다.

 

 

 

소스까지 뿌리면 더 화사하고 먹음직스러워졌어요.

 

평소 소세지 두개를 잘 먹지 않아서,, 저한테는 한개반 정도의 양이 적당해서

 

목우촌 페퍼 롱소세지 그런 점이 맘에 들었어요..

 

 

 

소세지 길이도... 색도 만족!!

 

이제 시식 하겠습니다.~

 

 

크기가 컷 베어먹는 느낌이 너무좋습니다~!!

 

야채도 한입!

 

구울때 느꼈지만,

 

좋은 케이싱이란게 소세지가 안터지고 잘 구워지더라구요!

 

 

소제지를 베어 먹는데,, 뽀득한 케이싱은

 

육질을 더 풍부하게 만드는 것같아요~

 

간단한 아침밥 준비가 어느새 푸짐해졌네요..

 

 

샐러드에 머스타드를 조금 넣었는데~ 조합이 좋았어요!

 

또는 플레인 요거트 부어서 샐러드 만드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샐러드 다 넣고 마져 식사를 끝냈습니다~.~

 

아침밥 준비라고 해봤자

 

소세지,계란,야채가 전부인 간단한 아침밥 준비!!

 

 

긴 글을 썼지만, 10분이면 분명 완성하실 것 같아요~

 

오늘도 바쁘고 알차게 살려면 든든한 밥이 중요하겠죠!? 힘냅시다~

 

응원하면서 글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