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리뷰/맛집과 나

비올땐 신도림 맛집 동서네 낙지

바른 김선생 2019. 4. 10. 00:04
728x90


비가 오는 우충충한 날엔 낙곱! 다들 떠오르자나요!?


낙지 곱창을 먹으러


신도림 맛집 동서네 낙지를 방문~


여긴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기 곱창먹으면 생각나,


다시온다고~


 

 

간판에 전문점 표시가 믿음직스럽네요


비가오는 관계로 빠른 입장~


 

 

 

[신도림 맛집 동서네 맛집]


휴무: 월요일


브레이크타임: 4~5시 (주말,공휴일제외)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 수가 많고,

 

테이블이 커서 좋았어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네요.

 

 


 

밑반찬은 딱 필요한 것만 나왔어요.

 

바로..

 

 필요한 콩나물국이요...ㅎㅎ (사실 매운거 너무 못먹,,습니다)

 

 주문을 해볼게요.

 

 

메뉴

 

 

 

동서네 낙지는 보시다시피,


소곱창 낙지볶음, 낙지볶음 두가지 메뉴만 있어요.

 

소곱창낙지볶음, 낙지볶음 딱 두가지


메인 메뉴 말고는 없다는 게 전문점답고


고민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체인점이여도 확실히 프라이드가 느껴집니다.


 

 

동서네 낙지에선 보통 우동사리를 많이 추전을 해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그냥기본 낙지곱창 (안매운맛小) 기본 땅으로 주문! 콩!!

 

+ 콜라는 필수겠죠!?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법을 읽고 포토타임!

 

두두으근.. 기대됩니다.!!

 

 

우와,,

 

돌솥과 함께 기다린 낙지 곱창이 나왔네요..

 

쎈불에 2분 정도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요!!

 

 

2분간 더 익혀줄게요~

 

 

살짝만 섞어주고 쌈무와 먹으려구요

 

사실.. 동서네 낙지엔 맛있게 먹는법 간판에 적혀 있는데

 

생각도 안나네요,,ㅎㅎ

 

그냥 먹어버렸건 기억만 나요.

 

 

큼직한 낙지랑 곱창이랑 엄청 맛있어요.

 

찜과 볶음 사이랄까?! 양념이 적절하게 적셔져 있어요~~

 

너무 맛있는데요?!

 

 

 

곱창 곱이 나와 살짝 낙지에 묻어 있는 것 같아요.

 

훨씬 고소하고 매콤한 소스에도 너무 잘 맞습니다.

 

콩나물 쌈무랑 한입하고~ 다 맛있는 신도림 맛집..

 

 

 

낙곱새는 좀 자작한 맛으로 많이 먹는데,

 

낙곱은,, 진짜 고소하면서 살짝 매워야 감칠나고 맛있는거 같아요,,

 

 

 

말없이 계속 먹다보니 밥 볶을 준비!!

 

앞접시에 건져 두고 먹고 있으면

 

직접 볶음밥 만들어 주셔요

 

슝~ 신도림 맛집으로 가는중!!

 

 

 

 

큰수저로 한움큼!! 낙지 볶음밥 저리가는 맛,,ㅠ

 

너무 눌르지도 않고 양념에 잘 적셔 나왔니

 

 

 

먹다보니 되게 모양 만들어 먹고 했네요!

 

 동서네 낙지는 직장동료 분들끼리

 

정말 많이 먹으러 오시는 것 같아요.

 

 

신도림 맛집이라, 일하시다

 

스트레스 녹이고 가는 느낌이였서요.

 

저도 한땀하고 갔지 말입니다.

 

 

 

여기까지 맛있는 신도림 맛집 동서네 낙지 포스팅이였구요.

 

진짜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비오거나 쌀쌀하면 자주 찾아오고 싶어요..

 

그리고

 

매운것 못먹어도 안매운 맛 시키면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안심하시고 낙곱 들시러 한번 가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마칠게요!

 

지도 크게 보기

2019.4.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