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리뷰/카페와 나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바른 김선생 2019. 5. 10. 10:15
728x90

친구가 추천해준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계속 지도에 추가만 되어 있다

 

연남동 갈 일이 생겨 드디어,,

 

가네요!

 

 

 

결론은 아쥬 보람 아주 가득하단거?

 

자, 그럼

 

 

#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방문기 시작

 

 

연남동 카페 찾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골목 곳곳에 여러 종류 카페가 있고 컨셉도 달라서

 

연남동 카페가 유명하잖아요~

 

 

 

 

저희가 방문한 얼스어스도 "earth us"

 

우리가 지키는 지구로

 

 일회용품을 쓰지 않는 카페예요!

 

 

만약, 테이크 아웃하시려면

 

개인 용기 가져가시면 됩니다.

 

 

 

 

연남동 얼스어스

 

 

 

운영시간 : 12시 ~ 9시

 

화요일 휴무

 

 

인스타 : earth_us

 

↑ 추가 정보는 인스타 click!!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는 도중에

 

소풍가는 기분이네요.

 

요즘은 날씨가 다해서 여름전에

 

만끽 합시댜!

 

 

 

 

도착한 얼스어스 입구는

 

화려한 간판 보다는 나뭇잎과 열매가 놓여있었어요.

 

무척 친근해 보였던 건물 입구..ㅎ

 

 

 

내부

 

 

 

거울에 적혀있는건 메뉴예요~

 

심플한 외부와 달리

 

내부는 감성가득 하더라구요.

 

 

 

제가 인스타에도 올렸던 사진

 

갤럭시로 무보정인데 색감이 정말 너무 이뻤어요..

 

뜻밖의 감탄's,,

 

 

 

 

 

커피 사주는 동생..~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는

 

소품들이랑 인테리어

 

색감이 너무 정말 이뻤었어요.

 

 

사진첩을 다시봐도 최고!

 

 

 

매장을 둘러보니

 

좌석이 다양하고 좌석수도 많았어요.

 

몰릴 시간에도 조금만

 

기다려도 될 듯 해요~

 

 

 

 

#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내부

 

 

연남동 얼스어스는 케익으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친구가 얼스어스

 

오면 꼭 먹어보라고 보내줬던,,

 

셀럽케잌... 안녕ㅜ

 

.

.

.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케잌은 안시켰어요.

 

커피를 주문했어요.

 

 

 

 

아인슈페너 + 바닐라빈 크림라떼 + 그린라떼?

 

 

제가 먹은 아인슈페너는 꾸덕한 녹차 크림이 올려져서

 

쓴 커피 뒤에 달달한 크림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 초록색 녹차라떼였던것 같은데 살얼음이

 

녹차와 같이 갈려있어

 

여름에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바닐라 빈 라떼도 달달하고요..

 

디저트 말고 커피도 맛있어요@!

 

다들 수다 떨면서 인스타 스토리 올리기 챌린지중~

 

 

... 인스타업뎃 몰아하는 성격.ㅎㅎ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커피

 

 

옴뇻 ◡̈

 

 

 

 

먹부림 후 사진 담는중~

 

얼스어스는 일반 주택느낌도 나고

 

소품 하나 하나 느낌 가득해서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사진도 잘나와서 정말 많이 건져갔어요

 

사진찍는 사이 사람들이 꽉찼네요?

 

더 못찍고 짐쌉니다

 

 

 

 

연남동 얼스어스 카페 취지가 너무 좋고

 

커핑 크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 꾸덕)

 

담엔 케익 먹으러 오려구요

 

 

 

 

 

 

차분한 색이 많아서 편안하게

 

 휴일에 잘 쉬고 갔던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였어요.

 

 

 

 연남동 카페 많이 가시면 얼스어스 꼭 한번씩

 

들려서 커피랑 디저트 한잔 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더워지기,,전에요.

 

 

지도 크게 보기

2019.5.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