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로그/패션

수원 행궁동 히트택 쇼룸 방문기 (남자 슬랙스 맛집)

바른 김선생 2019. 1. 29. 21:26
728x90

제가 오래전 부터 애정하는

 

쇼핑몰 히트택 쇼룸이 행궁동에 생겼다고 해서

 

시간내서 방문했어요.

 

 

 

 

히트택 쇼룸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7번길 58

 

 

 

 

 

글을 쓸지 말지 고민하다가

 

저만 알고 싶은? 그런 옷가게 있자나요!

 

저한테는 그런 가게!!ㅎㅎ

 

히트택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마 그럴거 같아요.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께 소개합니다!

 

 

 

 

행궁동이 벌써 행리단길이라고

 

불릴만큼 주말이면 바글하답니다.

 

장안문 걷다

 

잠시 쇼룸 들려서 데이트 코스로 들리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팔달문 쪽에 수제 생맥주집도 생긴건 안 비밀 )

 

 

 

 

 

 

주택을 쇼룸으로?!

 

사장님이 인테리어까지 신경써서 하셨답니다.

 

 

 

 

 

상의는 남여공용으로

 

커플룩으로도 좋게 나오고 있어요.

 

바지, 구두는 남성구두가 많아요!

 

 

 

 

 

아이폰아니고 갤럭시로

 

찍었는데 색감,,, 진짜 좋지 않나요?

 

 

 

사장님이 미니멀하고

 

톤온톤으로 코디 잘 해주십니다.

 

 

"이 옷으로 어울릴 코디 해주세요"

 

하면 인싸로 탈바꿈

 

 

 

 

 

 

종류도 엄청 많아서

 

이 옷 저 옷 보는 재미도 있네요

 

곳곳에 벽돌, 스피커 등 감성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바지류가

 

진짜 하나하나 다 괜찮았어요!

 

늘 상 느끼는 건데

 

바지 핏 하나는 이 집이 다해먹습니다.

 

 

 

 

 

 

수제 구두류 다 이뻐요.

 

신어 보이면 알 거예요.

 

특히 사장님은 st 제품 신경써서 가져오셔서

 

 주옥같은 아이템 잔뜩 일 거예요.

 

 

 

 

 

 

 

 

이층 업!

 

 

 

 

 

 

 

# 오락기로 이층 아날로그 감성 가득

 

 

 

 

 

여성 옷 라인

 

사장님이 요즘 여성옷도

 

시작하시면서 좋은 제품 가득이네요.

 

저도 보자마자 하나 샀어요.

 

 

 

이거 꿀팁인데 품절나기전에

 

이쁜거 사시고 진짜 선물용으로 쟁여두세요.

 

 

 

 

 

 

간단하게 쇼룸 투어를 마쳤는데

 

진짜 보시면 아시겠지만,

 

쇼룸이 깔끔하고 또 곳곳에 전신거울에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인스타: ↑히트택: hit_taek ↑root_94_gw                    

 

 

 

 

전 히트택 느낌을 살려 입어서 가봤습니다;;

 

민망지만 방문 샷!

 

 

사장님이랑 대화하면서 좋은 시간 보냈던거 같네요.

 

행궁동 오시면 한번 방문하시는거 강추합니다.

 

 

 

 

< 히트택 쇼핑몰 >

 

 

히트택 쇼핑몰 : https://m.smartstore.naver.com/hittaek

 

 

 

 

 

 

 

'# 일상 로그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발란스 410v5 구매후기(990v4 비교)  (15) 2019.02.16
동묘 옷사는 방법 끼릿~!  (0) 20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