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로그/뷰티

파파레서피 사용후기

바른 김선생 2019. 2. 1. 22:43
728x90

파파레서피 제품 5개 써보고

 

처음 후기를 작성하네요!

 

종류별로 한번씩 샀더니 

 

어느새 계속 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써본 좋은 제품 공유해볼게요.

 

 

 

 

+ 극건성, 아토피인 사람들은 보면 유용할 거 같아요!

 

 

 

 

 

 

 

지금까지 구매한 제품은 종류로 5개

 

제품은 6개네요!

 

 

.

.

.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성비며 성능이며 추천드려요!!

 

 

 

 

< 가지 패드 & 팩 >

 

 

처음에는 가지케어 후기를 SNS에서

 

보고 사게 되었어요.

 

 

제가 극건성에 아토피라,,

 

전 스킨에 산성이 높으면 바로 따가워하거든요,

 

가지클리어링 패드는 조금 산성 느낌은 있었는데 하나도 안따가웠어요.

 

무엇보다 팩을 마치면 피부결이 정돈이 잘되서 맘에 들었었어요!

 

그리고 팩은 정돈이 잘되서 미백효과도 약간 있었어요!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제품자체가 순함)

 

 

확실히 피부결 정리한 느낌이 들었어서 좋았어요!

 

 

 

 

 

< 가지클리어링 크림 >

 

 

제일 위에 있는 사진입니다.

 

행사 시작할때 톤업 크림이랑 같이 샀는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행사는 SNS 팔로우 해놓고

 

행사일정 확인하시면 되요!

 

 

 

전 가지 클리어링 제품 너무 좋았어요!

 

산 것 중에 제일 좋았어요!

 

저는 피부결보다 우선 극 건성이라 안트는 게 우선..

 

그래서 이걸 베스트로 뽑았어요!

 

 

농도가 연한 크림? 슬리핑팩보다는 좀 더 크림 느낌이였어요.

 

적절한 농도에 수분이 충분히 지속되서

 

외출 오래하면 뜨는데 이거 쓰고 많이 없어졌던거 같아요.

 

수분크림용으로 쓰시고 스킨로션 다른 제품 쓰시더라도

 

가격도 저렴하니 수분크림으로 가지고 있으시면 정말 좋으실 것 같아요!

 

.

.

 

추천 드려요!

 

 

 

 

 

 

< 톤업 크림 >

 

 

가성비 최고에

 

효과도 좋았어요

 

요즘 데일리로 쓰고 다쓰면 하나 더 살 예정

 

이것도 추천이예요!

 

 

다른 톤업그림 보다 허옇게 뜨지 않아서 지금도 쓰는 제품!

 

지속력도 있고 피부에 잘 밀착 되는 느낌입니다.

 

 

.

.

.

 

그리고

 

 

 

 

최근에 산

 

< 리얼 센텔라 크림 50mL >

 

 

 

 

 

 

 

트러블 제거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크림 처럼 되있어서 고보습이였어요.

 

순해서 좋은 것 같아요.!

 

 

 

센텔라 크림은 아직 사용 중이라

 

다써야 효과를 알 것 같네요.. 한 두번

 

발라서 저는 잘 모르겠어서ㅎ

 

 

 

총 6제품 썼는데

 

가지팩과 가지클리어링 크림 강추드려요!

 

"후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첫째로, 가격이 너무 좋고, 게다가 성능까지

 

갖춘 제품이여서

 

한번 구매해서 써보시면 알 것 같아요!!ㅎㅎ (+추천5)

 

 

 

 

추가로,

 

 

배송시키면 쿠폰에,

 

사이트로 구매하면 적립금도 있어요.

 

행사 많으니깐 일정보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손편지 카드가 월별로

 

오거든요, 그걸 모으면 나중에

 

연말에 선물주니깐 기대하셔도 될 것 같네요!ㅎ

 

 

전 행사뜨면 하나더 구매할 예정입니당!!! 빠샤

 

 

 

 

'# 일상 로그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곧왁싱 샵 털업왁싱  (1) 202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