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리뷰/맛집과 나

연남동 맛집 독립카츠

바른 김선생 2019. 2. 8. 21:19
728x90

휴가 나온 동생이 골목식당을 보면서

 

카-츠가 너무 먹고 싶었는지,

 

하도 카츠 이야기를...  지인의 추천으로 찾았어요.

 

연남동 맛집 독립카츠! 후기

 

 

 

평일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갈 수 있었어요.

 

주말 연남동... 줄이 길지 않을까요!??

 

 

"독립카츠에서는 매장안에서 웨이팅을 할 수 없고

 

밖에서 기다려야 해요"

 

 

이름을 적어 놓고 밖에서 기다려기!

 

지금은 한 겨울이라 다를 수 있으니 전화나 메세지로 확인해 보시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호호

 

 

 

 

 

독립카츠라고 써진 티슈와 함께

 

물과 메뉴판을 주셔요.~

 

( 나무컵으로 줘서 일본식당 느낌이 났어요 )

 

 

 연남동 맛집인 이유,

 

아마도 메뉴이지 않을까 싶네요!

 

 

 

ㅣ메뉴

 

 

모듬 돈카츠 - 14,000원

 

 

단일 메뉴로 카츠만 해요. 독립카츠의 자신감이 느껴져서

 

고민할 필요도 없네요. 이런 메뉴구성은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다 느껴졌습니다...

 

 

주문 메뉴 : 모듬 돈카츠 2인 + 스프라이트

 

 

그리고 다른 생맥주나 술도 있어요!

 

 

 

미소된장으로 만든 국수

 

짜지 않고, 진한 미소 된장국과 국수랑

 

잘 어울렸던 메뉴!@

 

 

카츠나오기 전에 국수 너무 괜찮았어요..

 

현미밥, 그리고

 

= 일본 음식하면 장아찌 있겠죠? + 반찬 (깻잎,오이 장아찌)

 

국수 위에 있는 건 독립카츠소스

 

 

 

 

메뉴 나오기전 ~ 동생한컷!

 

크지 않아 매장 테이블 수가 많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연남동 맛집 치곤,, 북적이지 않아서 + 엄지!!

 

 

 

 

근접 샷!!

 

곧 카메라를 사면 좋은 근거리 사진으로 보답할게요.ㅠㅠ

 

눈으로 본 음식이 훨씬 먹음직스럽습니다;;

 

밥이 현미밥이라 더 건강해 보였던 식탁

 

 

 

독립카츠의 모듬 돈카츠 등장!

 

직원분의 부위별 친철한 설명과 함께 나와요..ㅎㅎ

 

부위별로 뽈살, 등심, 안심 

 

 

 

따뜻할 때 뭐가 맛있고 뭐가 부드러운지

 

설명해주시는 독립카츠 직원분! 친철하셨어요.

 

테이블마다 메뉴 나올때마다 일일히 설명해주십니다.

 

 

 퍽퍽하다고 하셨는데..? 전혀?!

 

퍽퍽한 부위는 미디움으로 조리되서 퍽퍽함보단 식감 차이처럼

 

느껴졌어요.

 

 

독립카츠 대박,,이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돈까스를 먹는다기보단

 

 

훨씬 가볍고

 

오히려 가라야끼에 가까운 부드러움이였어요...ㅠㅠ

 

얇은 튀김가루는 식감에 한 몫을 한거 같구요!!

 

 

 

어이쿠,, 화면 흔들렸네요..

 

사이다 한모굼 ㅎㅎㅎ 다시 식사~!

 

 

여기 연남동 맛집,,이라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웨이팅이 있다는 것만 빼면 ,, 정말 빠질 것 없이 좋았어요ㅎ

 

 

웨이팅은 독립카츠가 맛집이여서 그런거겠죠?!

 

ㅎㅎ날씨 풀리면 다시한번 오고 싶어요!

 

 

 

여기까지 연남동 맛집 독립카츠 후기!

 

반찬이나 메뉴가 하나이다 보니

 

그만큼 신경써서 나오고 흠이 없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춥지만, 날이 풀리면 걷다 식사하거나, 맥주한잔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은 그런가게였어요ㅎㅎ

 

(연남동 맛집 찾아다니기 프로젝트를 해야겠어요..)

 

.

.

.

 

그럼 여기서 포스팅 마칠게요!!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세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