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로그/일상

대학생 시험기간 일상 + 종강브이로그

바른 김선생 2018. 12. 27. 23:43
728x90

 

대문 사진 때문에 잠시 여유를 즐긴 카페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놓았지만,,,

 

사실 종강까지 무척 오래 걸렸답니다...

 

긴 여정ㅠㅠ

 

 

 

여차저차 대학교 4학년 마무리를 짓기 위해

 

벌려 놓았던 일을 전부 끝맺어야 했고,

 

학업과 취업준비 같이하면서 지치지 않고 달려온

 

저를 위해 선물 ( 당근과 채찍을 )도 줘가면서 ㅋㅋㅋ 어쨌든 종강을 맞네요!ㅠㅠ

 

 

감격,,  , ,~

 

 

 

오늘은 (학교다니면서?) 종강까지 뭐했는지

 

진부하다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종강 Vlog를 시작할게욥~~

 

 

 

 

↑ #안성 카페 미리내

 

: 제가 가장 자주 간 카페! 아늑하고 집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커피 맛이 좋고 특히, 헤이즐럿라떼가 맛있어요!

 

 

 

 

 

#1 동아리

 

요즘은 동아리가 대학교의 꽃이 아니지만,,  

 

제가 꽃이였던ㄴ,,,./??  에???

 

왜줘웹9)

 

 

 

대중 음악밴드(에이마이너AM) 졸업공연을 했어요!

 

 

쨕쨕!! (남들 뒷정리 할때 몰래 사진 찌낏찌깃..ㅎㅎ)

 

 

 

 

공연하고 꽃을 받았어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감동,,,,

 

이제 보니 제가 사람 복도 있었네요ㅠㅎㅎ,,, 사진 찍어준 동생은

 

의류과 동생인데, 잘 찍넹,, + 사진 맛집!

 

 

 

 

많은 곡은 안했지만,,,

 

영상 곡: 데이식스 (DAY 6) - 장난아닌데

 

 데이식스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진짜 신나게 쳤는데 표정은 ㅋㅋㅋ

 

ㄸ뜡 하ㅏ네요ㅋㅋㅋ

 

 

 어쨌든 데이식스 노래는 다 좋다는.1 + 공감3

 

 

 

 

 

윽,,, 동영상 크기가 안 줄어드네효,,

 

많은 곡은 아니여도 진짜 남는 시간 틈틈히 연습해서

 

무대에 섰어유,,, 못한다고 생각하셔도ㅠ

 

어이고 기특하댜,, 하고 봐쥬세요,ㅎㅎ

 

 

 

 

무대설치,, 올핸 졸업하는 친구들이 많아 진짜 무대

 

이쁘게 꾸몄던거 같아요~!~!@

 

 

 

 

장비 설치 마치고 맛있게 먹는 야식!!!!!

 

+ 이건,,, 솔직히 진짜 선배들이 

 

사주는게 진짜!  JMTttt

 

 

 

 

 

참고로 저희 동아리 올해엔 안성시에서 상도

 

받았다고!! + 올해는 우리꺼윽.11

 

 

.

 

.

.

 

 

 햘류,,1?ㅎ

 

 

 

 

<<32기  단체샷!!>>

 

 

음 담에 또 연주할 일이 있을거 같아요!

 

 

 

 

#2 시험기간,,,

 

정말 시험기간에 밥도하기 힘들고 잠도 못자고 , 힘든데

 

다같이 밥을 자주 먹는게 좋았어요!!

 

 

 

↑ # 안성 수내골? 만둣국 집 (정신이 없어서 기억안남,,)

 

: 손으로 큼지막하게 빗은 만두는 입 천장만 안 데이면

 

진짜최고인거,,,

 

 

 그리고

 

 

 

 

또 공부!!  반복 새벽까지 도서관 카드찍고 들어갈 때

 

뿌듯했느데,, 기억이 별로 없네요 + 공부는 뭐다? 평생공부

 

뭐 앞으로 잘하면 되죠 ~~

 

 별 거아녜요!!ㅋㅋㅋㅋㅋㅋ

 

 

 

 

도서관에 이성과 전화하는 사람도 많고,

 

같이 공부하는 사람도 많고

 

.

 

아,, 부럽다,ㅋㅋㅋ

 

 

 

↑ #안성맛집 시장 안 안성 손 칼국수

 

:  손으로 빗어서 손 칼국수!  저렴한 6000원이고 나쁘지 않았다ㅋㅋ

 

 처음에 입 천장에 찬물 좀 묻히고 먹어야 하는 곳 (...지인짜 뜨어움) 겉절이 맛있어요!

 

 

 

모르는거 잘 알려주고 노는거 좋아하는 애들

 

다음에 놀 장소 정하면서 식사하는 중ㅠ 나빼고 인싸 ㅡㅜ

 

 

다들 일년 더 하세여!

 

 

 

↑ #안성카페 PIDA

 

: 여기 커피는 진짜 괜찮아요! 원두도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하셔서 커피 맛과향도 잘 느껴지고

 

피다는 개인적으로 포스팅을 한번 더 할게요!

 

 사진 메뉴: 그린그린, 카페모카 (2개 인기메뉴에요!)

 

 

같은 조원들과 시험공부하기!! 너무 재밌었어요~~ㅎ히히

 

 

 

 

여긴 강의 듣고 시험보는덴데,  사물함에 책 찾으러 가야함ㅠ

 

어쨌는 여기서 달리기는하다가 사람들 많이 마추졌는데,,,ㅡㅋㅋ

 

다달 나 맨날 바쁘게 사는 줄 암,,, + 집에서 6분거리ㅋㅋ

 

 

 

한 줄로 밥 먹고 공부하고 시험보고 나오면서 까먹기~~

 

 

 

 

 

#3 먹고 놀기

 

제가 좋아하는 계절에 종강까지,,, 놀게요

 

 

 

 종강하고 출근 길!!

 

30분 걸어야함,ㅋ,ㅋ 내일은 영하 15도 찍을거 같은데 어쩌나!ㅠㅠ

 

 

이번 학기는 꾸준히 7시반에 일어나서

 

알바하고 수업을 갔었어요!

 

 

 

 

아이들 오기전에 급하게 찍어야 되서,,ㅋㅋㅋ

 

장난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어떻게 놀릴지 몰ㄹ라요...ㅎ

 

ㅠㅠ 책임감 보단 아이들이랑 있는게 ㅈ좋아서 꾸준히 갔던 것 같아요!

 

 

담주에 맛난거 사줄게....ㅠ

 

 

 

 

 

그리고 오전 일을 끝나고 파티할 장을 보는 중`!

 

와인이랑 이마트 초밥이랑 회랑 과일? 그리고 샐러드를 샀는데

 

꽤 무거워서 호호다닥~!!! 집가기!! 런런

 

 

 

2 일차

 

동네 친구들을 하나 둘 만나기 시작!,

 

 

전 회 덕후라 전전날 초밥먹고 횟집을 또갔어요!

 

 

 

↑ #시흥 신천동 횟집 (이름까먹어서 알아내서 올릴게요!)

 

: 스끼다시 굴, 꼬막, 멀게, 물고기튀김(+칠리소스), 알밥, 회무침 등등 

 

메뉴 :  광어 + 아구찜 45000! 진짜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신천동 회맛집 강추~!

 

 

 

 

한 학기이자 일년을 마무리를 간략하게 올렸는데

 

열심히도 했지만, 게을리...ㅎ했던 부분도 있어 되짚어 보게 됐네요.

 

ㄴ 좋은 사람들 만나면서 휴학없이 지치지 않고 올 수 있던거 같아요..

 

.

.

.

 

 

이제 종강하고 진짜 몇일 푹 쉬면서 맛있는 거 먹고 친구들과

 

만나서 다음 글도 실컷 노는 글을 올릴 예정입니디ㅏ!

 

아마 연말까지 빠꾸없는 일상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