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로그/일상

홍대 카페 랑데자뷰, 근처 맛집

바른 김선생 2018. 12. 29. 03:17
728x90

 홍대 한바퀴를 돌아보자. 건전하게

 

 

- 시흥 주민인 저는 홍대가 한 시간 반정도 걸리는 거 같네요...ㅠㅠ

 

 

너무 멀다고,,,,

.

.

 

# 홍대갈떈?

 

또 홍대는 찾으면 진짜 숨은 가게랑 장소가 많아서 미리

 

찾아놨다가 홍대갈때 한번애 들려주는거 아시져?!ㅋㅋ(몰아서 웹툰 보기격 큭..)

 

 

 

주말홍대는 다들 클럽도 가고 술마시러 가는데,,, 건전하게 밀크티랑

 

귀엽뽀짝한 소품샵을 들렸답니다ㅎㅎ.... 뷔록 스탓1뚜!

 

 

 

 

 

 

 

 

#1 아크틱 + 플리마켓 방문!!

 

 

 

 요즘 인스타로 자주 보는 분이 플리마켓 여셔서 때마침 홍대가는

 

날이랑 겹쳤네요!!

 

 

 

아크틱은 평소에 일반ㅅ술집인데 이날은 자그마하게 플리마켓을 열었습니다!!

 

인스타스타분들, 디자이너 분들 많이 오셨어요,,ㅡㅋㅋㅋ

 

 

개인 소장품도 파시고 만드신 옷들도 파셨어요1!

 

저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좋은 옷을 많이사서 좋았어요1!!ㅎㅎ(다른말=과금)

 

 

 

# 뭔지 모르는 책자 무더기

 

 

 

# 논디스클로스 + 술드시고 힘드셔보였는데,, 

 

사진까지 찍어주셔서ㅜ 감사하네여ㅜ..룸곡ㅜ

 

 

 

 

 

아크틱: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난잡하지 않고 진짜 깔끔합니다... 굳!!

 

 

 

 

 

쇼핑 Who ,,1

 

걷기 좋은 오브젝트 골목! 사진찍을 곳도 곳곳에 만하~!

 

 

 

 

# 오브젝트 + 돼지해 신년맞이~!

 

 

 

 

곧 신년이라 다이어리를 사러 갔어요!! 악,,,,

 

이미 품절이네요,,  괜찮았던건? 달력이랑 스티커는 종류별로

 

아직 있어서 사두면 요긴하겠죠??/

 

 

 

 

= 지하엔 카페가 있어요~ 마시지않아서 맛은 몰라요!! 

 

겨울에 돌아다니기 힘드니깐 소품샵이랑 카페가 있는 오브젝트 괜찮을 것 같아요!

 

밥 한끼먹고 여기 들려서 구경하고 차마시고?/

 

 

 

오브젝트 뒤로 걸어가면 카페랑 식당이랑 상가가 많답니다. (걸어서5분)

 

 

 

 

 

#3 카페 랑데자뷰

 

 

데자뷰 뜻: 약속, 만남장소

 

 

(보정없는 모든 사진) 매장.. 지하에 있어요.

 

 

.

.

.

 

"왓? 무슨 카페가 지하에 있나,,?"

 

둘다 이런 반응,,, 근데 들어가면 지하라는 생각이

 

들지않게 포근하고 넓직하게 잘 만들어졌더군요.~

 

 

 

 

 전 인테리어보다 매장의 위치 때문에 신선하다는 생각을

 

많이 느꼈어욧 + 때문에 신선한 메뉴나 과일이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ㅎ(물론 사견,,ㅡ)

 

 

 

밀크랑 아인슈페너 주문 + 티라미수

 

 

급속도 사진!

 

 

 

 

바닥이 시멘트 보이는 거 없이 나무로 가득 메워져 있어서

 

푸근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밀크티마시며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도 공간 분리나 조명도 신경 많이 쓰신 듯 ,@

 

 

 

 지나다니다 가까우면 잠깐 들렸다 가기 좋은 카페 같네요! +추천5

 

어쩌다보니 홍보! 맛있게 먹고 가까운 소품샾을 들렸어요.

 

 

 

 

 

 

 

# 홍대 소품샵 (메종드알로하 +옆에 소품샾 하나더)

 

 

 

임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다른 코멘트는 생략 할게요ㅕ!!

 

카드랑 조그만 볼펜이 눈에 들어왔던 것 같아요.

 

쭉 걸으면서 한바퀴 돌고 나가기 좋았어요.ㅠ 뭔가 사장님도 그게 익숙한 듯

 

다른 인사는 안하시더군요~ㅋㅋ부담없이 좋았어요!

 

 

 

음악도 진짜 팝송이랑 애니삽입곡 많이 나와요!

 

자동 동심공략ㅋ큿ㅋㅋ

 

 

 

많이 돌아다니고 말하면서 배가 고파진 관계로

 

홍대 등촌 칼국수 먹으러 버스 탓어요!!

 

(카페랑 소품샵은 가깝쓰)

 

 

 

 

 

#4 등촌 칼국수 (확정픽, 맛없을 수 없음)

 

 

 

칼국수용 소고기 샤브가 기본이예요

 

두명이면 둘이왔어요! 셋이면 셋이왔어요! 하면 되요.

 

알아서 다해주셔요..

 

 

 

김치는 칼국수 넣을 때 시작한다 보면 되고

 

간장에 미나리랑 소고기랑 1/5 찌거 먹고 궁물로 입 헹궈주면 됨.

 

ㅋㅋㅋ 거의 식객인데1.

 

 

 

고기다 건져 먹고 칼국수 면 넣으면 되요.

 

이때 칼국수 살살 넣으시고. 궁물 튀면 싸움남.

 

흰옷이면 손절이고..... 이때 튀기고 웃으면 안됨.

 

 

칼국수 또한 맛있고 이쯤 배가 참.

 

 

 

 

계란 뽀끔밥으로 입안 게워내주고

 

물 한잔 찬물로 따라주면 됨..ㅋㅋㅋ

 

아 진짜 등촌 또 먹고 싶냐,, 건물 밖에 서리끼네요!

 

맛있고 든든하게 먹네요. +겨울필수

 

 

 

 

 

하루 알차고 재밌게 놀았었네요! 등촌가기전에 근처에 보드게임도 좀 했어요!

 

여기까지 조금 경로 위주로 썼는데, 다들 나머지 주말과 1월1일까지 좋은 사람과 재밌고

 

알차게 연말 마무리 하시길!,,, 그럼 안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