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리뷰/카페와 나

수원 행궁동 카페 우리의 20세기

바른 김선생 2018. 9. 5. 22:31
728x90

수원의 카페와 거리를 간 이후로

 

행궁동 길을 깨우친 저는

 

 친구에게 행궁동 전파를 시도했습니다~!

 

햐햐하아 대유잼 가즈아!~~

 

 

 

오늘의 카페

 

"우리의 20세기~"

( 위에 오타가 났네요 휴 )

 

 

 

 

직장인 친구가 멀리 오기가 쉽지 않을텐데

 

흔쾌?히 가기로 했습니다ㅎㅎㅎ

 

화서문에서 내려와 밥을 먹구 카페를 갔습니다.ㅎ

 

장안문 야경까지 보고 일주일 비타민 다채울겁니다!!!!!

 

 

 

 

 

 불과 몇달전에 갔을 때보다 행궁동 사람이 엄청 많았졌네요!

 

저희가 간 저녁에는

 

루프탑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그나마 사람이 적은 일층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 메뉴판 >

 

 

 

우리의 20세기 대표메뉴 아인슈페너

 

친절하게 설명이 되있습니다.

 

뭐 드실지 모르겠다 하시면 아인슈페너 드셔보세요!!

 

커피가 많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라 부담놉1~

 

 

 

< 상단 >

 

 

< 하단 >

 

 

메뉴판 옆에는 귀염 뽀짝한 고양이 스티커가 있어요ㅎㅎ

 

메뉴판이 작지만 알타게 적혀 있어요!!

 

 

 

우리의 20세기 중심부에는 LP가 있고 그 주변 벽쪽에는 인테리어를!!

 

정말 공간활용을 잘해 놓으셨더군요ㅎ

 

공간을 활용한 테이블과 장식품이 있어요!!

 

 

 

 

보시다 싶이 벽쪽은

 

최대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게 꾸며져 있고 곳곳에

 

전등이 있어서 사진이 잘나오는 매직 ㅎㅎ

 

왠만큼 찍은 사진은 다건졌어요!!

 

 

 

 

시원해 보이는 화장실타올 여름엔 특히

 

타올 옆에서 더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실수 있어요!!ㅎㅋ

 

.

.

.

음료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아몬드 비엔나라떼 (오른쪽)

 

와 아몬드 아인슈페너!(왼쪽)ㅎ

 

 

 

 

이건 플래시를 터트린 커피샷인데 맘에 들어서요!!

 

좀 어둡다 싶을때는 플래시를 터트리면 입체감 있는 사진이 나와요!

 

행궁동 포토존 맛집?!

 

 

 

 

 아까꺼가 커피색이 잘 나와 있는것을 볼 수 있죠??

 

플래시 쓰지 않다가 써보니깐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

 

 

커피맛이랑 우유맛이 잘어울려요.

 

맛있습니다~!! 

 

라떼랑 비엔나가 다른 곳보다는 조금

 

달아요! +달달 @////@

 

만약에 달게 안드시는 분은 조금 줄여달라고 말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희둘 입맛은 잘 맞았답니다.ㅎㅎ

 

 

+

 

우리의 20세기 브라우니 진짜 진짜 맛있어요~!

 

 왠만한 디저트 카페보다 맛있어요 +추천!

 

 

 

 

옛날의 LP 감성 그대로~

 

다행히도

 

노래는 옛날노래만 나오는 것 같진 않았어요!ㅎㅎ

 

 

LP 가끔씩 사장님이 틀어주신다고 들었어요~

 

듣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플래시를 키구 다시 사진~!

 

 

 

 

 

사진으로 다 담기진 않았지만 우리의 20세기 내부가 정말 이쁘답니다.

 

뒤에 보이는 어떤 사람이 앉은 작은 공간은 커플들이

 

노트북으로 영화한편 보기 좋은 공간인것 같아요!ㅎ

 

 

 

사진을 열심히 찍구 저희는 스노우로

 

인싸팩 하면서 놀았어요!!

 

조명이 괜찮아서

 

둘다 사진찍는 맛으로 셀카를 ㅋㅋㅋ

 

( 친구랑 찍어 차마 못올리겠어요! )

 

 

 

 

그 뒤로 저희는 행궁동 화서문을 나가서 장안문까지 성곽을 따라

 

쭉 걸었는데 날씨가 시원해서 걷기 너무 좋았어욬ㅋㅋ

 

진짜 행궁동에서 밥먹고 산책하고

 

들어가는 코스는 행확행ㅋㅋㅋ인거!!

 

 

 

 

우리의 20세기는 진짜

 

연인들이 가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근처에 볼거리도 많고

 

버스도 많아서 힘든 코스는 아닐꺼라 생각이 듭니다.!!1

 

이번엔 카페뿐만 아니라 코스를 추천하게 되었네요!!ㅎ

 

 

강추 +10

 

 

마지막 컷은 행궁동 감성 가득담은 근쨩의 마무리컷!

 

 

 

이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제글도 써서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