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리뷰/카페와 나

합정카페 어반 플랜트

바른 김선생 2019. 10. 18. 00:34
728x90

합정 카페 어반플랜트

 

 

 

 

 

 

여기는 합정역에서 8분정도 떨어진 식물카페 어반 플랜트예요

 

 오늘 회사 면접이 있어서 서울에 왔는데 

 

시흥 사람의 서울상경에 카투가 동반되어버렸네요

 

(*대충 1일 일카페라는 말)

 

 

 

 

오자마자

 

마침 옆테이블 손님이 여기 잘골랐다고 하시네요!

 

 사람들이 오자마자 카메라부터 켜는 이곳

 

 합정카페 얼반 플래닛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지나가다 본 입구는 야외 태라스에 식물이 둘러싸여

 

정원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어요..

 

도시중간에 있어 도드라지는 느낌이네요

 

 

 

곳곳에는 화분에 나무들이랑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도 전부 나무로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합정카페 얼반플랜트는 도시속에 식물원

 

이라는 컨셉이 너무 괜찮다 생각했어요

 

햇볕이 맡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옥상 테라스부터 사람들이 가득 찼었던 것 같아요!

 

 

밖은 풍경이 풀이였다면

 

내부는 화초향이 가득했어요

 

풀 향을 맡으며 기분좋게 티라미수 주문

 

 

디저트가 나왔어요~

 

보시면 테이블에 중간중간 나사가 박혀

 

도시느낌을 나타내신 것 같아요!

 

나무는 식물을 상징하구요

 

이런 소품들이 여기

 

합정카페 어반 플랜트의 장점인 것 같아요

 

메뉴마다 잎사귀와 함께 주시더라구요

 

이런 심볼이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

 

 

 

 

 

식사 메뉴

 

드실 분들은 이 블로그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milkypuppy/221663978791

 


 

 

내부

 

 

 

합정카페 어반 플랜트 구성은

 

일층이 야외 테라스

 

여기는 밤에 조면이 들어올때부터

 

 바베큐 파티 온 느낌?! 공간이 탁트여있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이층은 실내

 

 (추울실 때 오셔서 먹으시면 될 듯 합니다!)

 

 

 

마지막 3층테라스에는 

 

커튼이 있어서 선선한 바람과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구비되어있어요

 

 

 

3층은 두군데가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올리신 곳이예요

 

날씨만 좋다면 인생샷 가져갈 수 있겠죠!?

 

 

 

무엇보다

 

식사와 커피를 같이 주문할 수 있다는게 카페의 장점이예요

 

 

 

 

추워지기 전엔 3층강추 드릴게요 햇볕이 잘들어와

 

사진맛집이 될것같다는 촉이 옵니다!!

 

 

2층은 향기 가득한 식물원 이런 느낌의 음악이 있네요

 

영상으로 마무리를 해볼게요

 

 

 

오늘 합정카페 얼반 플랜트 포스팅을 마첬는데

 

도시에서 일하시면서 잠깐 좋은사람들과 식사하면서 보내시기

 

정말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한번 가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사진도 건져 오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이상 포스팅마치겠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