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농협 목우촌

HMR 최고봉 영양 삼계탕

바른 김선생 2018. 8. 28. 14:11
728x90

 

자취방에서 늘 포스팅을 하다가

 

처음으로 집에서 제품을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블로그를 옮긴 후

 

첫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오케이 쿡

 

           영양삼계탕"

 

 

들깨 삼계탕에 이어서 영양 삼계탕을 요리를 해볼게요!

 

농협 하나로 마트에 흔하게 볼 수있는 상품이여서

 

쉽게 찾아서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 영양성분 >

 

 

 

 

 

 

<농협 목우촌의 약속 >

 

-

 

목우촌에서는 원재료부터 관리하는

 

기업이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려고 노력한다는

 

신뢰를 주는 문구가 적혀 있어요

 

 

화학약품으로 간접피해가 많은 농산물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이런 문구가 소비자들에겐 안심이 되는것 같아요.

 

 

 

국내산 닭, 삼계탕재료 육수, 마늘, 찹쌀, 대추 등등

 

삼계탕 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영양+5)

 

 

엄마가 요즘 기운없으셔서 저녁을 만들어 보려해요

 

집에 삼계탕 팩을 찾아봐도 없어요!!

 

마늘밖에 못 찾았어요.ㅎㅎ

 

몰래 만드는 중이라 엄마 찬스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 핳

 

 

 

 

 

 

 

삐삑!! 조리과정 ->>

 

 

 

 

① 냄비에 부어주세요

 

 

손에 묻어 화면이 흔들렸네요...

 

팩 안에는 닭 한마리가 들어있어요! 

 

걸쭉한 국물이 있는데 냄비가 크기도 하지만

 

저는 궁물이 있는게 좋아서 물을 더 넣어서 조리하겠습니다.

 

 

 

 

통 마늘을 넣어주세요

 

 

 - 마늘의 끝부분을 제거하고 뽀득뽀득

 

닦아주세요 뚜시!! -

 

 

그러기엔 너무 물이 부족해 보이네요 간이 어떨지 모르지만,

 

물을 더 넣어 줄게요

 

 

 

 

1/3컵 ~ 반컵을 추가로 부어주세요

 

 

 

 

 

 

④ 둘이 먹을거라 반을 갈라두었어요!!

 

(덕분에 안에 찹쌀이 가득찬 걸 볼수 있었어요~)

 

이따 엄마가 오면 바로 끓여서 상을 차리겠습니다.

 

 

 

 

 

 

⑤ 엄마가 오셨어요!  푸욱~~~~끓여줄게요ㅎㅎ

 

8분정도 끓인것 같습니당

 

 

 

 

 

 

⑥ 물을 더 넣었어도 간이 딱 맞네요~ 그만 끓여도 될거 같아요

 

딱히 다른 간 필요가 없었어요

 

상을 피고 한컷!!

 

 

+ 그릇도 그렇고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도

 

진짜 맛 하나는 만족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

.

 

엄마는 이거 "진짜 삼계탕같지 않냐? "

 

하셨는데

 

" 삼계탕 맞아요~! "  

 

 

 

 

 

 

저는 그렇지만,

 

 

평소 HMR음식에 까다로웠던 엄마도

 

 진짜 얼마나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어요! 간도 잘 되있고,

 

닭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삼계탕을 끓였을때 이렇게 부드럽게 나오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둘다 정말 기분좋게 한그릇을 비웠답니다.

 

 

 

 

 

삼계탕은 한팩인데 둘이서 정말 잘 나눠서 배부르게 먹었다는 것!!

 

 

 

복날이 다갔지만,

 

 정말 영양삼계탕은 제가 따로 찾아서 사먹을 것 같아요!

 

 

아마? 엄마도 같은 생각이시지 않을까요??

 

한팩으로 나눠먹는 간편한 삼계탕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ㅎ

 

 

 

 

.

.

 

추가로 다먹고 삼계탕 팩을 찾았답니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