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농협 목우촌

헌터스문 종각점

바른 김선생 2018. 7. 27. 18:57
728x90

 

얼마전 종각에 위치한  헌터스문에서 모임을 가졌었어요!!

 

목우촌 사람들과

 

같이 메뉴를 시켜보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으로 학센을 먹는거라 스슥 기대가 됩니다!

 

 

 

 

헌터스문이란?

 

농협목우폰의 외식프랜차이즈로

 

국내산 축산물로 만든 목우촌제품의 안주와 먹거리와

 

수제 맥주를 판매하는 다이닝 펍이에요!

 

 

 

 

종각역 3번 출구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더운데 오래 걸어가는건 별로에요.. 효효

 

하늘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컷 찍은 후,

  

 

 

 

 

정면에 헌터스 문이 보이네요!~

 

사람들이 지나가길 바라면 빠르게 한 컷

 

날씨는 무척 덥습니다 후다닥~.~

 

 

 

 

 

낮이라 늑대보다 조금 강아지 같네요~~

 

그림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신선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진에는 잘렸지만 입구에 간단히 메뉴가 적혀있어요

 

 이제 달나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에 있는 안내판이예요

 

 3층으로 되어 있네요

 

심플하고 깔끔한 입구! 낮이란게 아쉽지만,

 

저녁에는 좀더 무드 있지 않을까요??

 

 

 

 

 

 이렇게 각 계단마다

 

 감성이 묻어있는 장식품은 정말이지!

 

 제취향ㅎ.ㅎ이에요~

 

 

 

저희는 2층보단

 

  조용한 3층에서 전망보며 먹을 것 같아요

 

 

 

 

 

<3층>

 

 

 

 

 

 

숨이 탁트이는 유리창으로 된 3층!

 

여기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할 생각에 메뉴판을..ㅎ

 

계단은 내부에 신경을 썼다면,

 

3층은 정말 뷰가 정말 맘에 들어요. 이래서

 

1층을 입구로만 만든거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메뉴판 >

 

 

 

 

 

 

 

메뉴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요즘은 점심에는 돈까스나 냉모밀?!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메뉴에 다 있네요! 점심식사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안주 4개 정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1. 목우촌 삼겹 스테이크 (정가: 17,900원 )

 

 

 

처음 나왔던 음식이자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던 삼겹스테이크!!

 

삼겹살로 스테이크를 만든 것도 부드러웠고 파인애플

 

구운거 너무 취향저격 아닙니까? 

 

바베큐 파티 인 것 같아요!

 

진한 골든 에일과 잘 맞았던 안주였습니다!

 

 

 

 

   2. 콤보 소세지 플래터 (정가: 17,900원 )

 

 

목우촌 하면 소세지라 할 만큼, 신경쓴게 느껴진 안주였어요@

 

왼쪽 세개 소세지는

 

청양고추, 카레 소세지 등 내용물마다

 

배합이 다르고 물론 식감도 달랐어요~!

 

질리지 않고 맛있게 맥주와 곁들여 먹기 좋은 안주였답니다##

 

 

아래 꼬불이 소세지는 양장으로 만든 소세지예요

 

양의 장만 사용하고 나머지는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네요!! 꼬득꼬득 쿰척

 

저는 양장 향도 안 쎄서 맛있게 먹었어요!!

 

 

 

 

드디어 슈바이네 학센

 

 

 

'학센' 독일에서돼지정강이살을

 통째로

오븐에 구워낸 요리

 

 

 

 3. 슈바이네 학센 37,900

 

 

 

 

학센 들어간다 입벌려!!

 

 

하나의 항공모함 같은 학센의 비주얼! 고기를 몇점 먹고 찍었습니다.

 

여러가지 학센 소스가 나오네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우선 학센의 껍질은 딱딱해요! 빠삭한 과자 먹는 느낌이지만

 

씹을수록 점점 고소함이 느껴져요!

 

 

 

 

 

왜 한국식 족발이라고 할거 같아요~

 

 안쪽살은 저희가 알고있는

 

촉촉한 족발의 비주얼이 보이네요! 새우젓에 쿰쩍했습니다!

 

수제맥주에 한 조각씩 돌려가면서 먹어주고 있어요

 

 

 

 

학센의 중간살은 정말 쫄깃해요!!

 

우리가 알고 있는 돼지고기의 맛이 맞나 싶은 정도의

 

고급스러운 돼지고기 맛이 났어요!

 

먹고도 거북함이 없어서 학센먹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맥주는 Sampler 5 (미라클, 헤페바이젠, 골든에일, IPA, 프리미엄 스트롱에일)

다양한 수제맥줄를 한꺼번에 맛 보자하고 시켰어요!

 

 

 

이상으로 제가 맛본 헌터스문 안주 3개정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른 곳의 수제맥주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국산 쌀로 만들어서 안심이 되네요

 

 

 

 

저도 처음먹어봤지만,

 

국내 돼지고기로 독일풍의 학센의 맛을 목우촌만의 맛으로

 

고급스럽게 표현해냈던것 같습니다!!

 

 

 

더운데 고생하는 목우촌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얘기하다 보니 더 가까워 진 것 같아요!!

  

밖이 덥지만 초저녁 좋은 사람들과

 

잠깐의 외출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이상으로 헌터스문을 소개를 마칩니다!